원밀허브의 섭취법

따뜻한 물을 자주 드세요 원밀허브는 분말로 되어 있으며 섬유소가 풍부합니다. 따라서 물에 타 드시는 것을 권장합니다. 따뜻한 물에 타면 섬유소와 발효과정에서 생성되는 키토산이 엉겨서 섭취에 어려움을 느끼는 분도 있습니다. 이른 아침에 바삐 외출해야 하는 경우에 20도 정도 찬물에 타시면 엉기지 않고 30초 이내에 드실수 있습니다. 이후에 따뜻한 물 한잔을 더 드시면 좋습니다.   원밀허브에는 천연…

Read More

원밀허브의 장점

원밀허브 주문은 여기를 클릭 원밀허브는 30종의 천연식물의 영양소를 함께 담았습니다. 원밀허브는 30여종의 천연 식물을 이용하여 만든 선식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인체에 유익한 식용 식물들을 인체에 필요한 만큼 정량하여 최적의 시너지 효과를 내도록 하였습니다. 원시시대에 인류는 채집생활을 하면서 지금보다 매우 다양한 식물들을 섭취할 수 있었습니다. 그래서 인체는 매우 다양한 식물들을 섭취하면서 건강을 유지할수 있었던 것입니다. 하지만 현대는…

Read More

일주일 채식후 중성지방 55%감소

출처: 채식치유학   제목. 1주일만에 대사증후군을 치유하는 채식   1주일만에 중성지방이 55%감소 음식을 먹은후 유전자가 단백질을 발현하는 시간은 2시간 내지 2일이다. 서울대학교의 한 학과에서 2010년 겨울, 대사증후군 예방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대학교 2학년 여학생의 완전채식 효과를 확인하는 사례연구가 있었다[22]. 이 프로그램의 참가자는 비만의 경계에 근접하여 키에 비해 체중이 많이 나가고 있었다. 그래서프로그램 참가자의 어머니의 권유에 의해 채식식이를…

Read More

방문을 환영합니다!

원밀허브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원밀허브는 음식으로써 세상을 이롭게 한다는 모토로 만들어졌습니다. 음식은 인체의 구성분이자 에너지원입니다. 뿐만 아니라 음식은 신경내분비계에 영향을 미쳐서 심리적 건강과 기분에도 영향을 미칩니다. 더 나아가 음식에 따라서 흥분성 신경전달물질인 글루탐산이 증가하거나, 아니면 억제성 신경전달물질인 가바의 생성양이 증가합니다. 글루탐산과 가바의 균형이 올바르지 않으면 ADHD, 전뇌증(간질), 우울, 과대망상, 정신분열, 자폐 등 다양한 질환이 나타날수…

Read More
인류의 섬유소 섭취 추이를 나타낸 클릭의 연구

섬유소의 유익

식이섬유섭취량의 변화 클릭(Klicks)의 연구에 의하면 인간은 채소, 종실류, 씨앗들, 견과류, 뿌리들, 꽃, 화분들 그리고 작은 양의 동물성식품 등 다양한 스펙트럼의 자연식품들을 섭취하였고, 이들에게 포함된 섬유소는 전체 식 이중 24%가 넘었다(그림). 1만년 전 인간의 농경문화가 시작되면서 인류가 섭취하는 영양소는 몇가지 곡물들로 제한된 단조로운 식품의 범위로 변화해 갔다 [1]. 그러나 이때에도 수확된 곡물은 지금처럼 정제되지 않고, 거의…

Read More

원밀허브 섭취후 개선사례 동영상

  김정민님 체질개선 사례   이승호님 다이어트 개선사례   한창기님 신장 상태 개선   서윤정님 체질 개선사례   최선희님 피부개선사례   김난경님 혈당개선사례   김수영님 족저근막염 개선사례   은퇴 선생님의 안구건조증 개선사례   김혜원님 고지혈증 개선사례   이순임교수님 허리둘레 감소사례(1) 이순임교수님 원밀허브의 단식효과 대화   원밀허브 구입 네이버스토어 1통이면 1개월 섭취가 가능합니다.

Read More

인삼의 면역증강효과

인삼은 면역세포가 “나”를 공격하지 않으면서 “나 아닌 것”을 공격하도록 돕는다.   면역은 “나”와 “나 아닌 것”의 투쟁 면역은 “나”와 “나 아닌 것”의 투쟁이라 할수 있다. 하나의 유기체는 자기 자신이라는 정체성을 지키기 위해서 “나 아닌 것”의 침입을 막으며, 이 과정을 총칭하여 면역과정이라 할수 있다. 이를 위해 필요한 2가지 핵심 원리는 “나”를 공격하지 않으면서 “나 아닌 것”을…

Read More

단식의 전단식과 보식에 좋은 원밀허브

단식은 오토파지를 진행하도록 합니다. 오토파지란 신체의 세포들 내에 쌓여 있는 노폐물들과 엉긴 단백질, 고장난 미토콘드리아 들을 분해하여 영양소로 이용하는 메카니즘입니다. 오토파지에서 오토(auto)는 스스로(self)라는 뜻을 가지고 파지(phagy)는 먹는다 라는 뜻을 가집니다. 즉, 오토파지는 스스로 먹는다. 또는 자가포식이라고 번역할수 있습니다. 오토파지는 2016년도 노벨 생리의학상을 수상할 정도로 학문적으로 탄탄한 근거를 가지고 있습니다. 오토파지와 관련된 유전자가 인간 뿐만 아니라…

Read More

지구온난화를 줄이기 위한 채식

지구온난화를 줄이기 위한 채식   지구가 뜨거워지고 있다고 한다. 그래서 북극과 남극의 빙하가 녹고, 해수면이 높아지면서 해안가 도시들이 물에 잠기고 있다고 한다. 동아사이언스의 보도에 의하면 코펜하겐에서 열린 기후변화에 관한 국제과학회의에서 2100년까지 해수면이 1미터이상 상승할 것으로 예측하였다. 보다 가깝게 26년 뒤인 2050년에는 해수면 상승으로 인하여 3억명이 터전을 잃을것이라 한다. 그린피스 서울 사무소의 경고에 의하면 우리나라의 경우에도…

Read More